생방송 아침이 좋다 616회 애주가&애연가로 유명한 정조! 그를 위해 어의가 처방한 열매의 정체는?

by - 7:46 AM

KBS2TV 생방송 아침이 좋다 616회 애주가&애연가로 유명한 정조! 그를 위해 어의가 처방한 열매의 정체는?

 왕의 밥상
 애주가&애연가로 유명한 정조! 그를 위해 어의가 처방한 열매의 정체는?
조선시대 제22대 왕 정조! 14년이라는 긴 세손 생활을 견디며 몸과 마음이 피로했던 그의 유일한 탈출구는 바로 술과 담배였는데~ 그런 그에게 자주 나타난 증상은 허열! 음양의 조화가 깨져 쉽게 피로해지는 정조를 위해 어의가 처방한 열매의 정체는? 제철 맞은 석류에 대해 <왕의 밥상>에서 알아본다.

 소비자 정보
 라도 잡아보자!! 가을 탈모 극복법!
일교차가 큰 건조한 가을 날씨에 쉽게 감기에 걸리듯 두피도 예민해지기 일쑤!!
큰 일교차로 인해 두피의 유, 수분 균형을 깨져 각질이 생기며, 두피 모공을 막아줘
가을에 탈모가 급증한다. 얼굴 피부를 관리하듯이 두피도 촉촉하게 관리를 해줘야
탈모를 예방할 수 있는데! 가을 탈모의 모든 것을 <소비자 정보>에서 알아본다.

 반전 스토리
 40년을 건너뛴 가짜인생, 복권 1억 당첨 '105세 노인'의 정체는?

 인생 극장
 11살 차이 형과 동생 vs 아내 달콤 살벌 산골 생활!
전남 강진군의 관찰봉 자락! 이곳에서 산속 깊숙이 500마리의 흑염소와 동고동락하며 살고 있다는 김용두(64) 김병자(59) 씨 부부와 용두 씨의 동생인 김용장 씨(53)를 만날 수 있었는데. 아버지와 두 형제를 당뇨합병증으로 잃고 본인들도 당뇨병을 앓게 된 형제는 7년 전, 강진으로 들어와 흑염소를 키우기 시작했다는데. 그렇게 시작된 세 사람의 달콤살벌 산골 동거 생활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