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아침이 좋다 616회 애주가&애연가로 유명한 정조! 그를 위해 어의가 처방한 열매의 정체는?
KBS2TV 생방송 아침이 좋다 616회 애주가&애연가로 유명한 정조! 그를 위해 어의가 처방한 열매의 정체는?
■ 왕의 밥상
▶ 애주가&애연가로 유명한 정조! 그를 위해 어의가 처방한 열매의 정체는?
조선시대 제22대 왕 정조! 14년이라는 긴 세손 생활을 견디며 몸과 마음이 피로했던 그의 유일한 탈출구는 바로 술과 담배였는데~ 그런 그에게 자주 나타난 증상은 허열! 음양의 조화가 깨져 쉽게 피로해지는 정조를 위해 어의가 처방한 열매의 정체는? 제철 맞은 석류에 대해 <왕의 밥상>에서 알아본다.
■ 소비자 정보
▶ 毛라도 잡아보자!! 가을 탈모 극복법!
일교차가 큰 건조한 가을 날씨에 쉽게 감기에 걸리듯 두피도 예민해지기 일쑤!!
큰 일교차로 인해 두피의 유, 수분 균형을 깨져 각질이 생기며, 두피 모공을 막아줘
가을에 탈모가 급증한다. 얼굴 피부를 관리하듯이 두피도 촉촉하게 관리를 해줘야
탈모를 예방할 수 있는데! 가을 탈모의 모든 것을 <소비자 정보>에서 알아본다.
■ 반전 스토리
▶ 40년을 건너뛴 가짜인생, 복권 1억 당첨 '105세 노인'의 정체는?
■ 인생 극장
▶ 11살 차이 형과 동생 vs 아내 달콤 살벌 산골 생활!
전남 강진군의 관찰봉 자락! 이곳에서 산속 깊숙이 500마리의 흑염소와 동고동락하며 살고 있다는 김용두(64) 김병자(59) 씨 부부와 용두 씨의 동생인 김용장 씨(53)를 만날 수 있었는데. 아버지와 두 형제를 당뇨합병증으로 잃고 본인들도 당뇨병을 앓게 된 형제는 7년 전, 강진으로 들어와 흑염소를 키우기 시작했다는데. 그렇게 시작된 세 사람의 달콤살벌 산골 동거 생활!
0 comments